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
비트코인&알트코인 가상화폐 정보공유 커뮤니티
홈 > 커뮤니티 > 코인뉴스
코인뉴스

Enterprise Ethereum Alliance, Blockchain Consortium에 86 명의 회원 추가

관리자 0 1061

Enterprise Ethereum Alliance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86 명의 신규 회원을 확보했다고 발표하면서 규모가 3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.

삼성 전자, 제약 회사 인 Merck, 자동차 회사 인 Toyota, 투자자 통신 플랫폼 Broadridge, 금융 시장 DTCC, 주정부 라이센스 사업을 관장하는 일리노이 금융 및 전문 규제 부서 등이 삼성 전자,

유럽 경제는되었다  공식적으로 출시 , 월 말 을 목표로 기초로서 오픈 소스 에테 리움와 기업에 초점을 맞춘 솔루션 개발을하지만, 어떤 경우에는 더 많은 개인 정보 보호 지향적이다. 반대로, 아이디어는 공개 블록 체인 프로토콜의 개선으로 이어지는 일종의 긍정적 인 피드백 루프를 만드는 것입니다.

EEA 창립 멤버 인 ConsenSys의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 인 Andrew Keyes에 따르면 신입 회원의 다양성은이 사업이 금융 세계를 넘어서는 많은 산업을 혼란에 빠뜨릴 수 있다는 증거입니다.

Keys는 공동 작업으로 EEA 프로젝트에서 일하는 재무, 기술 대기업 및 초기 신생 기업 간의 예기치 않은 파트너십이 발생할 수 있다고 예측했습니다.

그는 CoinDesk에게 말했다 :

"이러한 업계가 서로 협력하고 작업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, 은행이 서로 운영하는 것이 아닌 여러면 또는 양면 장터를보기 시작할 것입니다. 실제로 은행이 소프트웨어 회사로 전환하고 고객과의 긴밀한 협조가 가능합니다. "

오늘 참여한 주요 기업 중 일부는 그 진술을 진술로 되풀이했습니다.

삼성의 분산 원장 기술 사업부 부회장 인 송광우 (Kwang Woo Song)는 "동맹국들과의 적극적인 협력이 기대된다. "기업 공간에서 블록 체인 (blockchain)의 채택을 촉진 할 중요한 시너지 기회가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."

BigchainDB, BlockCypher, Datarella, DigixGlobal, Gem, Hashed Health, Hijro, Libra, Melonport, Wall Street Blockchain Alliance 및 Zerocoin Electric Coin을 포함한 블록 체인 공간에 중점을 둔 수많은 신생 기업도 EEA의 등급에 합류했습니다. 회사.

컨소시엄 진화

2017 년은 세계의 블록 체인 컨소시엄을위한 중요한 변화의 해였습니다. 그리고 오늘 발표는 이러한 협력 노력이 그 해가 진행됨에 따라 더욱 발전 할 것으로 보입니다.

올해 초에하는 격동 은행 컨소시엄에는 R3는 R3 자체도로서, 회원 JP 모건과 산탄데르는 EEA와 더 밀접하게 자신을 정렬 창립 보았다 확장 의 계급 사이에서 규제의 숫자를 포함하도록 초점을. 한편 블록 체인 컨소시엄 인 Hyperledger는 자체 회원 기반을 확대하고 우산 아래에서 개발중인 프로젝트의 수를 지속적으로 늘려 가고 있습니다.

EEA와 관련해 대표들은 성장 단계가 끝나지 않았다고 말한다.

그룹이 후  발표 두 달 전 30 명 회원의 초기 배치를, 누구의 고용주, ConsenSys 널리 컨소시엄을 구성 할 수 있도록 신용된다 키에 따르면, 오늘날의 배치를 모집 한 달했습니다.

회원들은 공개적으로 활동하기 때문에 다음 학급에 데뷔하기까지 몇 주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.

설명 된 열쇠 :

"우리는 지금 온 보딩을 계속하고있는 유사한 회사 규모를 가지고 있습니다. 우리는 다음 달에 발표 할 예정입니다."

 

0 Comments